본문 바로가기
성경과 기도

치유 기도문 _ 원수는 타락한 권위자를 통해 우리에게 상처를 입힌다.

by 많은 물소리 2024. 1. 26.

 


치유 기도문 _ 원수는 타락한 권위자를 통해 우리에게 상처를 입힌다.
내적치유, 상처치유, 마음치유, 속사람 치유
(요 10: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우리에게 상처를 주는 세력들
1. 상처는 악한 권위자들, 악한 사람들, 거짓 선지자들로부터 온 것입니다.
2. 그들은 사단의 영향과 조종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우리의 마음, 내면, 속사람에 상처를 입힙니다.
 
원수가 우리에게 상처를 준 목적
3. 원수는 우리의 내면, 마음, 속사람에 상처를 내어 우리의 삶을 파괴하려 합니다.
(요 10: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 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마귀는 도적질하고(steal), 죽이고(kill), 멸망시키는(destroy) 일을 합니다.
 
마귀는 권위자를 통해 우리에게 상처를 주어 파괴하려 한다.
4. 하나님께서는 권위라는 질서를 통해 세상을 다스리신다.
권위(Authority)는 원래 하나님만이 가지고 계신 것인데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에게 일부를 위임해 주신 것이다(사랑하시므로). 하나님께서 세운 권위자는 부모, 선생, 상관,... 등 수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권위를 주신 목적은 하나님의 성품으로 일하므로 하나님 나라의 이루어가는 것이다.
 
5. 그런데 사람들이 죄를 타락함으로 권위도 오염되었다.
그래서 죄로 오염된 권위자들은 하나님의 성품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마귀의 성품으로 살아가게 되었다. 결과적으로 권위자가 우리는 보호해 주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는 일을 한 것이다.
 
내적치유, 상처치유, 마음치유, 속사람 치유를 위한
상처를 입힌 자가 드리는
치유기도문:
주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권위를 주셨는데, 우리가 타락하여 권위를 가지고 사람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파괴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우리가 악하고 거짓된 권위자였습니다. 하나님의 성품으로 일하지 아니하고 마귀의 성품으로 일했습니다.
주님, 회개하오니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보혈로 우리를 정결케 하여 주옵소서!
주님, 상처를 입힌 영혼들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저들의 상한 마음을 만져 주옵소서! 저들에게 잘못을 뉘우치고 용서를 구할 수 있게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적치유, 상처치유, 마음치유, 속사람 치유를 위한
상처를 받은 자가 드리는
치유기도문:
주님, 권위자로 말미암아 내가 상하게 되었습니다.
주님, 악한 권위자로 말미암아 내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주님, 마음의 상처로 고통당하는 내 영혼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만이 내 영혼의 상처를 고치실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치유의 역사가 시작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